키용 비로드 원단 판매 시장이 활발하다
최근에는 시장의 절대적인 면과 안감 판매도 저조한 상태에서 헤매고 있으며 캐주얼, 가방적 소재의 주도 제품 중 하나로 시장에서 반제품 판매량이 계속 확대되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가격은 안정적이며 품종의 특성, 용도, 가격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기모 위직: 폴리 DTY150D * 하이섬 복합사 225D를 원료로, 레이온 조직은 16 *3에 따라 스프레이 를 짜고, 예축, 스팀, 스팀, 라모, 스크루, 세모, 염색 등을 거쳐 헝겊 털이 풍성하고, 반면에 밝고 부드럽고 편안함, 보온 성능 특가 등 장점을 선사했다. 그 천의 폭 폭은 148cm이고, 쌀 당 약 180그램이고, 현 시장 도매가격은 쌀 7.20원가량, 광택이 풍부하다. 트렌디한 여성의 캐주얼룩의 이상적인 원단뿐만 아니라 치맛옷을 만드는 시크한 옷감으로 상체로 꾸며졌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멋스럽기도 하다. 이 신상품은 편안한 통기, 자유자재, 외관 아름다움, 품질 상승의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모 씨위 패딩'이 총애를 받고 신속하게 유행하는 이유는 자연스러운 캐주얼을 추구하는 패션 패션과 딱 맞는다. 이 회사 사장에 따르면 기모위피털상 이후 주로 외상 수납 주문을 위주로 받아 국내 판매가 시작되며 후시장이 지속적으로 잘 볼 것으로 보인다.
더블 트위어: 이 원단은 폴리에스테르 DTY150D /48F, 위선 225D 듀플로, 직물은 사피아노 조직 구조를 사용하여 분수직기에 교차되어 있으며, 선후는 예축, 염색 등 다양한 공예가공을 거쳐, 그 손감과 윤기 순정, 복용성, 불편함 등 특유의 장점이 있다. 반제품 폭의 폭은 168cm, 천은 약 185 (g /m2), 현시장 반제품 가격은 쌀 거래가 6.40위안이다. 색깔이 풍부하여 하나뿐만이 아니다. 이 천은 남녀 캐주얼, 여토 치마 룩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폰의 새로운 원단이다. 쌍갈래 사무늬 위위털이 등장한 후 베이징, 상하이, 요녕, 산동, 광저우 등지의 객상들이 끊임없이 이 도매를 하고 있다. 관계자들의 추측에 따르면 후시는 지속적으로 잘 보고 있다고 한다.
쌍위 양위점 벨벳: 이 원단은 150DDTY 폴리에스테르 저탄사를 채택하고, 위선은 섬 복합사 160D /2교직을 채택하여 작은 수도꼭지 양미용 직기를 선별하여 분수직기에 교직되어 있으며, 그 문의 150cm, 그램은 200g /m2, 백은 7.80원. 친환경 염색 등을 거쳐 정리한 뒤 원단 패딩감이 섬세하며 의류, 가방포, 소파 쿠션 원단, 커튼 장식 천과 자동차 내장등에 적응한다. 최근 시장에서 이 제품은 판매가 아직 괜찮다. 이 제품은 일정 직조 기술이 난이므로 시장에서 만든 제조업체들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하류 업체들이 인정받고, 쌍위 지퍼 벨벳은 일정 생산 규모를 형성할 수 있으며, 하이드 복합사 160D 판매량을 끌어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마는 피비로: 이 천은 하이섬 복합사 105D *DTY300D 를 원료로 5개의 조직을 선용하여 분수직기에 짜여 선후 예축, 염색, 파마, 골드, 주름 등 다양한 노련을 거쳐 만들어졌다. 이 원단은 고도의 모피 효과를 주며 최신 유행 트렌드를 결합시켜 헝겊을 가죽으로 만드는 효과와 동시에 모모직의 촉감, 제품의 스타일은 특이하고 커다란 여성 소비자들의 수청, 가방적 용량도 작지 않다. 이 물건의 폭은 150cm로 현재 완제품 도매가격은 쌀 당 15.50위안 정도이다. 현재 광저우, 산동, 상하이, 절강, 무한, 심양 등지의 객상들이 잇따라 이 물건을 구입하고 있으며, 많은 샘플 주문을 받고 있다.
위탄의 가늘고 얇은 와이드벨벳: 이 신상품은 105D 하이섬 복합사, 100D 나일론과 40D 스판 포일 (96% P 4% SP)을 원료로, 선용 레용 견본을 분수직기에 짜여 선후 예축, 염색, 정형 처리를 거쳐 이루어졌다. 촉감이 부드럽고, 스트레칭, 섹시 복용 등 독보적인 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그 면 폭 은 148cm, 그램 무게 150 (g /m2)으로 출시돼 쌀 도매 가격은 11.00원, 베이지, 베이지, 짙은 커피, 유백, 하늘색 등이 가장 잘 팔린다. 이 원단은 재킷, 트렌치코트, 캐주얼 의상을 만드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침대 용품, 신발, 장난감, 장식, 장갑 등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위탄이 가늘고 얇고 깔끔한 벨벳 시장은 주로 원료와 기능이 다원화되기 때문에 애완자를 받는 날이다. 다음은 재질적으로 부드럽고 깔끔하고 명쾌하며 빠른 리듬 생활의 수요에 순응한다.
면비로: 이 원단 경선은 해도 복합사 105D, 위선 10s 순면사 또는 7s 순면사, 경위 밀도 규격은 165 *55, 직물은 5개 조직 구조를 사용하여 분기 직기 위에 교차되어 있으며, 이색단 면은 굵은 직선, 한 조의 가늘고 세로 배열되어 있는 형태로 배열되어 있어 단일 감량 공정 처리를 거쳐 전체 면직물 의 편안성과 유연성, 섬 광택도 및 직물 의 신축성을 겸비하고 있다. 원료에서 면사포를 사용하는 것 외에 이 원단의 가장 큰 특징은 모모 모양으로, 털이 비교적 길고, 특이한 필요는 캐주얼 소재의 가장 좋은 대표다.
시장 중개업자에 따르면 면 가죽은 상대성이 강한 제품으로 주로 대외 무역 주문서를 위주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주문 생산을 위주로, 현재 이 제품의 반제품 가격은 7.80 -8.00위안이다. 원단은 남녀 캐주얼 뿐만 아니라 여성제 세트, 치마 룩의 패션 원단이다. 이 제품의 등급이 높기 때문에 공예가 복잡하기 때문에 부가가치가 높아, 매우 강한 시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염색 등 복잡한 공예 처리를 거쳐 색 반제품 가격은 14.00 -16.00원 가량. 코튼 가죽에 실리콘 젤을 발라 원단을 모방하는 효과가 있어 고급 가방과 소파 등 원단을 제작해 외국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책임 편집: 허기운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2010년 비닐화 기업 모금리 하락 추세가 두드러졌다
- 매일 첫머리 | 기업에 의지하여 남을 남겨 두면 무엇이든지 “ 큰 떡 ” 을 그릴 필요가 있는가
- 매일 첫머리 | 구미 상가 브랜드 아동복 진열의 성공 유전자 를 해독 하다
- 매일 첫머리 | 리즈즈: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럭셔리
- 구두시장 | 신발 기업이 해외 브랜드를 사들이는 것은 “ 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아이를 키우는 것 ” 을 신중히 막아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옥외 구두 용품 이 전국 시대 를 맞다
- 매일 첫머리 | 신발 기업과 강소 위성TV 새 마케팅 전략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 구두시장 | 허위 홍보 사건 & Nbsp
- 신발 속달 | 복주 1신발공장 화재 & Nbsp; 무인원 사상자
- 구두시장 | 중국 옥외 구두 용품 이 전국 시대 를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