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짝퉁 ’ 의 기세가 본토 브랜드가 자꾸 ‘ 짝퉁 ’ 에 휩싸였다

2013/5/14 20:01:00 31

아디다스아디왕산채

은 두 달 동안 비행인 조담과 조담 스포츠 간의 소송이 끝난 후 아디다스와 아디다스 왕사 사이의 분쟁으로 일작 또 하나의 상표 쟁탈전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실 업계에서는 양피 (양피) 가 서양 브랜드를 끼고 발전하는 본토기업의 상황이 백출했을 때, 또 하나의 산채 (산채) 세세세도 번창하고 있다.

바로 < p >


'C13A 'ABC'ABC'가'ABC'를 맞아 이랑남성복과 리랑 비즈니스'들러붙은 시간 ….

이런 짝퉁 상표를 빼앗는 행위는 국내의 자주브랜드로 이동하기 시작하여 막다른 방비를 막을 수 없다.

바로 < p >


'ABC'가'A13C', 이랑상무주 VS 리랑 남성복 `


‘strong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상표 본토브랜드의 주파수가 ‘짝퉁 ’에 포함되다 (# strong ‧ ‧ 의 (# strong


'올해의'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u z.aast '' 제15회 화보회''에 관한 광고판이 한 개에 걸려 있다.

이렇듯 참석자들의 시선을 잠그고 전국을 비롯해 국제화 업계 인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 p >


의 그중 사자머리 위주의 상표 아래에서 갑자기 사자표 4글자를 표시하고 있다.

기자의 첫 반응은 의혹이다.

이 상표가 진강시 성사자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소속의 그 야외 브랜드가 아니냐는 의혹이 더 의혹스러운 것은 한창 찌고 있는 사자왕스포츠가 이미 자신의 상표를 양도하고 있는 것일까?


은 마음속의 의혹을 풀기 위해 기자가 구매자의 신분으로 상표회사 광고판의 전화를 걸었다.

이 상표의 양도를 담당한 이 씨는 기자에게 아이콘 등록을 했을 뿐, 상표에'사자표 아웃'이라는 네 글자를 덧붙여 보면 더 영향력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이 상표에 관심이 있는 구매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사실 이 네 글자는 상표에 이미 등록되었지만, 이 선생은 더욱 기자에게 퍼뜨려 팔았지만, 사실 이 네 글자를 회사 명칭으로 등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원래 성사자왕회사가 상표를 양도하지 않았는데, 이것은 주목을 받은 짝퉁 상표가 찰변을 치고 있었다.

바로 < p >


'라이언의 야외'가 바르기 전에 이미'a http:'www.sjfzm.com /news /index u p.aaaaaaas'를 알기 전까지 이미'a http'이 사전에 출연했다.

이제 그 ‘리랑 ’ 주업은 당초 아디왕처럼 ‘리랑 ’이라는 이름을 빌려 활기차게 발전했다.

그러나 이랑의 주업과 이랑남장, 둘 사이에는 전혀 관련이 없는 소비자들이 많다.

바로 < p >


‘p ’ 기자가 발견하고 더욱 울적할 수 없는 ‘짝퉁 ’ 패턴: 상표나 유사한 상표상기 투기자들을 겨냥해 일부 발전 추세에 가깝게 접근하는 본토브랜드의 상표로 이득을 얻으며, 심지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혼동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국휘 (중국)유한회사 스포츠용품 신발 브랜드 CBA (미국)와 같은 몇 년 전부터 유심히 ‘C13A ’ 브랜드를 강탈하고 있다. ‘B ’와 ‘13 ’ 두 사람은 디자인에 무한히 접근할 수 있는 이유로 합법적인 ‘짝퉁 ’브랜드의 국휘스포츠에 이 상표를 살 수밖에 없다.

더욱이 스니커즈 브랜드 ABC 도 경쟁 상대 A13C 를 맞았다.

바로 < p >


'A13C '상표 투자회사 이씨는 그동안 CBA 브랜드 기업을 보고 산채 상표를 샀다는 이유로 국휘는 당시 30만 위안을 샀다.

이 말은 국휘 측의 증언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ABC 브랜드 브랜드의 짝퉁판 상표인 A13C.

바로 < p >


'p {page break} < br /


바로 < p >


사전의 유사한 예가 셀 수 없다.

복건천형연합 (천주) 로펌은 상표에 대한 관심이 많은 변호사 황노도 기자에게 "이랑" 상표가 강탈되거나 ABC, CBA 등 브랜드가 짝퉁에 휩싸인 현상은 이미 개의치 않았고, 비슷한 사례는'바이두'의 피임케이스, 수입방패 백주, 린단표 돼지 사료 등 사회적으로 악의적으로 상표를 휘두르는 행위가 점차 범되고 있다.

바로 < p >


'들혜 (중국) 유한회사 부총리 하고에 그 신랑 블로그 속 글 한 편을 발표했다.'샘저우에 새 브랜드'가 얼마나 되는지.

확실히 브랜드의 도진강은 많은 우수 브랜드가 방대한 기수를 만들어 상표를 빼앗았거나 유사한 상표를 타고 순풍차를 타고 마찰구를 치는 행위가 날로 날로 창궐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변호사 관점에서 법적 위권 운용 ` ` ` ` `strong `을 위해서 `의 `의 `


‘p ’브랜드 기업이 상표가 뺏기거나 짝퉁에 걸리는 행위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변호사 황노는 기업이 4가지 방법으로 ‘저격 ’을 통해 강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이의의 경로 ’는 사전에 등록을 신청한 상표가 초보적 심정 공고단계에 처해 상표국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상표가 등록되면 상표나 이해관계인이 상표심사위원회를 청구할 수 있고, 3은 소송 기한이나 논란 기한을 놓치면 선상표사용자가 ‘성실신용 ’원칙을 위반하면 민사 소송 절차로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방법은 사발에 앞장서서 권한자에게 매우 중요한 구제 수단이지만 조직 증거가 어렵고 표준이 엄격하다는 점을 만나게 되므로 일정한 법률 위험이 존재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네 번째다. 즉 방어적 등록인 —보호해야 할 핵심 상표에 대해 전유별적인 상표 등록을 선택하고 실천 중에 많은 부유한 기업들이 방어적 등록을 통해 타인의 상표에 대항하는 행위다.

방어성 등록은 당분간 기업에 비용을 늘리지만 장기적으로는 기업에 대량의 브랜드 자원을 비축할 수 있으며, 상표인 -시장 경쟁에서 가장 날카로운 무기의 가장 좋은 보호방법이다.

황로 소개.

바로 < p >


'상표 강탈 행위를 억제하는 것은 기업가 상표 위권을 증강해야 하는 법률의식이 필요하며 기업의 자체 상표 전략을 실시하고 입법, 행정법, 사법기관이 능동성을 강화하고 악의적 원가와 위법 대가를 높여 악의 대가를 높이고, 이를 악의적인 행위에 대한 불성실한 행위의 위해를 통일인식을 형성하고 자각적으로 저항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노는 진정한 성신경영, 창업의 사회 환경에서 악의적 강탈자가 거대한 도덕 위험 때문에 결국 형상적인 국면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현행 법규에 `이윤 공간 `이 포함되어 `투자경로 `투자채널 ` ` ` `strong `의 `


‘p ’은 왜 상표 현상을 악의적으로 쏟아부으며 심지어는 진작에 이르기 그지없다.


'ABC 업체가 직접 사가거나, 내가 유심히'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aast'를 통해'아동화 / / a'를 만드는 업체, 이 상표는 ABC 와 비슷한 상표를 사용하면 장사가 틀림이 없기 때문이다.

이 씨는 기자에게 이 상표를 등록한 데 불과 1000여 위안에 불과하지만 이 상표의 가치는 최소한 시세도 4자릿수 심지어 5자수 이상까지 기록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br /


바로 < p >


기자는 현재 사회에서 이선생과 같은 직업을 강요인, 전공이 회사를 강탈해 ‘리자당두 ’로 대량의 출현된 전문 상표 거래 사이트, 상표 경매 등을 빌려 후고가 양도 또는 민사 클레임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악의적으로 주입과 양도모리로 산업사슬로 만들어졌고 악의적으로 상표가 화제를 모은 ‘투자 루트 ’가 되었다.

이선생들에게 이런 행위는 복권 같은 ‘게임 ’을 한 번 사는 것 같다. 짝퉁 상표에 등록한 돈은 많지 않지만, 이로 인해 추가 이익을 얻는 것은 의외의 재물이다.

팔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바로 < p >


은 이런 이익 유혹에 대해 업계 인사들이 중국 지적재산권 보호의 난감한 현황으로 심지어 어떤 의미에서 중국 상표 등록기구 기술과 의식의 심각한 결핍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복건천형연합 (천주) 로펌은 상표에 대해 큰 연구를 받은 변호사 황노에게 찬성을 표했다.

바로 < p >


‘p ’은 황노의 소개에 따르면 우리나라 상표법이 등록 권리 생기는 원칙을 실행하고 상표에 대한 요구를 무시하고 상표권을 유지하는 원가 낮고 잠재적인 수익이 높아 악의에 큰 이윤 공간을 남겨 놓았다.

만약 상표가 신청한 규비가 1000위안이라면 일단 등록을 심사하여 10년에 한 번씩 재전되어, 재전비는 2000위안이고, 연평균 비용은 100에서 200위안이고, 낮은 원가만 쓰면 남의 상표가 손에 들어오고, 고가로 모리를 전매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또 우리나라의 현행 법률이 상표 행위에 대한 타력 부족도 원인 중 하나다.

‘상표의 생명은 사용 ’에 있다. 악의적으로 허위 상표거래의 번영을 촉진시켰지만, 이런 ‘번영 ’은 국가가 제창한 ‘상표 전략, 번영 상표 시장 ’의 번영은 거꾸로 달리고 있다.

황노로 여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방조 브랜드의 다수의 분개함에 극소수기업의 주동방어 < < strong >


'브랜드 상표나 짝퉁 브랜드 상표를 빼앗아, 이것은 상업도덕과 심리적 부조의 표현이 결여되어 있다'고 말한다.

이랑남성복 관계자는 호성초 기자에게 브랜드는 기업이 천신만고를 겪고 기업주와 전체 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침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브랜드 상표도 또 다른 지적재산권이다.

강탈자는 불로 얻으려는 비열한 수단으로 다른 사람의 성과를 모두 훔쳐 소비자를 속이고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기업은 일종의 상처다.

바로 < p >


‘p ’은 다수의 브랜드 기업이 분개했지만 기자들이 놀라운 것을 발견했으나 대부분의 본토브랜드 기업들이 뜻밖에도 무심결탁하고 방임 태도를 선택했다.

바로 < p >


'A13C '상표에 대한 기자가 ABC 동기화 기업 브랜드 황성에게 연락했다.

전문적인 브랜드 책임자로서 이 일에 대한 태도는 결코 그렇게 여기지 않았고, 2009년부터 이미 이 일을 알고 있었지만, 회사는 아직 아무런 대응도 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업계 관계자 분석, 이런 태도의 유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 한쪽은 초반에 자주브랜드에 대한 상해 브랜드업체가 아직 체득되지 않았다는 분석이다. 또 다른 분야는 많은 브랜드의 발전 초기에 자주브랜드에 대한 보호의식이 10분가량 약하기 때문이다.

“사장이 눈치 없는 것을 탓할 수는 없다. 처음에는 가족을 부양하고 싶었다. 브랜드가 장래에 돈을 팔 수 있는 무형자산이 될 줄은 몰랐다 ”고 말했다.

한마디로 많은 본토 브랜드 기업의 심경을 드러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br /


바로 < p >


‘짝퉁이 빼앗긴 브랜드 업체들이 이런 태도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 아니라 악의적으로 상표가 더 많은 상표를 신청해 심사 기간이 길어지면서 일부 정상 경영 기업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지만 유전 등록 상표와 시간을 처리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황노분석은 이에 근거하여 적지 않은 브랜드 기업들이 방임된 태도를 가지고 산채 사건에 휩싸인 것에 대해 강탈당하기를 바라는 것은 결코 상표에 투입되지 않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물론 이미 출시된 규범 브랜드 기업들이 리랑 남성복에 걸친 행위에 직면할 때 자신의 브랜드 상표 합법적 권익을 적극 보호할 줄 안다.

바로 < p >


‘ p '' 후성초 '' 브랜드 기업은 반드시 자보호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고 브랜드 기업에 대해 명확하게 인식해야 한다는 것은 기업의 이미지, 기업의 문화, 그녀가 외부에 전달하는 것은 기업의 이념과 소비자에 대한 태도다.

그러므로 몰닭을 훔쳐 개의 강탈자들이 자신의 기업을 흐트러뜨리고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흐트러뜨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바로 < p >


‘이를 위해 먼저 브랜드 기업은 등록할 때 앞으로의 전망적 사고를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미래가 될 수 있는 업종 분야도 고려해 강탈자들의 구멍을 뚫고, 그 다음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유명상표 ’로 만들거나, 상표국의 보호를 더욱 얻고, 마지막에는 철을 스스로 창의해야 하며, 기업이 끊임없이 뛰어다니며, 강탈자를 영원히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없을 것이다.”

허성초는 주주자와 짝퉁 상표에 대해 누가 가장 웃는지 보고 끝까지 웃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시민 이 판매자 50원 가짜 나이키 를 한 번 입어 고무 를 열었다

업종 규범
|
2013/5/8 18:12:00
34

商户老板称卖假货纯属无奈

업종 규범
|
2013/5/8 15:33:00
36

수년 “ 은원 ” 은 “ 원수 ” 를 맺지 않고 다시 장부에 대입하였다

업종 규범
|
2013/5/8 10:42:00
11

绍兴实施《印染行业定型机废气排放限值》地方标准

업종 규범
|
2013/5/6 23:06:00
52

欧盟拟限制服装鞋包类产品中铅含量

업종 규범
|
2013/4/27 11:1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서비스와 마케팅을 하는 기업의 위신이 가장 잘 놀고 있다.

위신은 기업의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일 뿐 다른 수단과 협력해야 한다.예를 들어 웨이보로 브랜드 전파를 확대하고 웨이보로 ‘문일발 ’을 메워 잠재자 구매를 촉진시킨다.위자료 마케팅을 잘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많은 마케팅의 이념과 방법은 회사의 일상 운영에 융합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