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소외영 은 흰색 맨투맨 을 입고 욕조 에 가득 찬 문예 여신 범
2005년에는 강소영이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들어섰고, 2013년에는 강소영은'우리 돌아가는 청춘'에서 교화라는 캐릭터를 연기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강소영은 아무래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2014년이 되자 강소영의 인기는 다시 한 번 높아졌고, 그녀의 작품 때문이 아니라, 호가와의 연정이 그 해 밝혀졌기 때문이다.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다음 해에 강소영은 발표회에서 열애의 종결을 인정해 서로의 팬들을 탄식하게 만들었다.
강소영은 최근 새로운 사진 한 세트를 촬영했다. 강소영에서 햇볕에 쬐는 사진에서 볼 수 있다. 이 모양의 한 스타일에 강소영은 흰색 맨투맨을 입고, 순수한 흰색, 다른 색채를 파괴하지 않고 청순한 빛깔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욕조에 누워 있는 강소영을 보니 고요한 미감이 느껴진다. 화면을 가로막고도 짙은 문예 여신범을 느낄 수 있는 모습이다. 이런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다.얘들아, 강소영의 이 스타일에 끌리는 거 없어?
그렇다면 강소영 을 감상하고 최근 햇볕에 쬐는 사진 을 감상한 뒤, 다음에는 함께 가보자. 강소영 또한 어떤 예쁜 스타일링을 선보였을까.
1, 로즈 골드 슬라이드 스커트.이 같은 스타일의 한 스타일링은 가장 눈에 띄는 자연스러운 글리터다. 로즈 골드 슬라이더는 물론 눈에 띄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또한 슬림한 스타일도 강소영의 몸매를 돋보이게 해 다소 섹시한 의미를 지닌 바 있다.
2, 블루 체크 코트 +짧은 스커트.파란색 코트 아래에 흰색 티셔츠를 바탕으로 하체의 스커트를 매치해 상체와 원소와 일치하는 스타일을 선택했다.전반적인 스타일링에 좋은 감령 효과가 있어 싱그러워 보인다.
3, 화이트 양복 +와이드 팬츠.이 같은 코디는 강소영의 카리스마를 잘 보여줬다. 아주 세련되고 멋스러워 보이는 여강인.자, 강소영 이 많은 스타일링을 감상한 뒤, 친구들은 어떤 것을 가장 좋아하는가?
- 관련 읽기
- 이문한과 쇼전과 함께 점프바지를 입고 누가 더 소년감을 느끼는가?
- 이씨는 현재'사랑하는 사랑 '이후 완벽하게 한선을 열었다.
- 미골자 에 온 여인 은 아무리 입어도 보기 좋 은 경관 이 현신 감숙 홍보영화 를 찍는다
- 구목왕 2019상반기 영업 13억 53억 동기 대비 7.33% 증가
- 합비 20개 사슴 골목 피고인에서 법정 정품점
- 일심당에서 상반기 50억 6000만 위안을 벌여 전년 동기 대비 17.9% 증가하였다.
- 새로운 소비 가 세 파도 를 맞아 매 가지 소비품 을 다시 한 번 해 볼 만하다
- 타오바오 생중계 언니 웨이아, 패션 브랜드 영리 전략
- H &M과 Coach 가 소비자가 가장 회수하고 싶은 패션 브랜드.
- 금리래 영업, 순이익 평균 5% 하락은 소매업 단기내로 개선되기 어렵다고 한다